お知らせ

하기아오 온천 여행 주사위 백업

2023. 1. 4. 01:15

 

주사위 보드판 온천여행 (@osakana_dh2 님)

 

드림캐로부터 여행을 가자는 말을 들었다! 여행지는… 온천 여관!? 아니 그보다 같이 자는 건가!?!? 괜찮다면 지금의 소감을 말해줘!!!

 

 그러면 일단 그 여관에 갈 수 있다는 일정을 확보하고 한 얘기겠지? 아오이는 그냥 온천 따뜻하고 좋겠네 이럴 것 같아 22살에 스무살 그쯤이면은 좀 좀 설레할 수도 있지 않을까? 처음 같이 가는 여행일 거 아니야... 어렵다, 쉽지 않다

 

 

 

 여행에 앞서 무언가 준비했어? 

 

아람  무슨 준비? 마음의 준비?

 

 뭐 마음의 준비일 수도 있고 옷 준비일 수도 있고 근데 그건 뭔가 확실히 있을 것 같긴 하다 뭔가 보여줘야 될 수도 있잖아 온천 여관이라고만 했지 어떤 건지 얘기 안 해준 거 아니야?

 

 맞지 갑자기 혼욕탕 나올 수도 있고 방에 딸린 거 나올 수도 있고

 

 그러니까 좀 여러모로 마음을 준비해야 될 것 같은데? 뭔가 하기와라는 물어보면 말 안 해 줄 것 같아

 

 

 

 계획은 어떻게 세웠어? 

 

  음... 계획은 먼저 가자고 한 게 하기와라니까 하기와라가 다 세웠을 것 같아

 

 

 

 여관까지 어떻게 갈 거야?  

 

  차 타고 가겠지? 아오이 차 있으니까? 근데 운전은 하기와라가 할 수도 있겠다

 

 

 

 헉, 깜빡했다! 뭘 두고 왔을까? 

더보기

 그거

 

아람  뭔데? 구체적으로 말해~

 

 그거 있잖아 그거 모르는 척 하지 마

 

 근데 과연 빠뜨렸을까 하기와라 성격에?

 

 그러니까 걔는, 걔는 지갑에 있을 것 같아 하나씩 

 

 맞아 잘 나가는 남자의 필수템이라고

 

 맞아

 

아람  와우, 의도가 다분하신데?

 빠뜨린 거 딱히 없을 것 같아 근데 아오이도 꼼꼼한 성격이잖아

 

 맞아 파워 J이라서

 

 

 

 드디어 여관에 도착했어! 즐기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잖아?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줘! 

 > 느긋한 여관 내 코스! 

 > 두근두근 온천 거리 코스! 

 뭔가 하기아오는 느긋하게 보낼 것 같아

 

 

 

 방 안에 있는 다기 세트는 사용하는 편? 누가 차를 우려?

 

 여관 안에 차 내리는 다도 세트가 있나봐... 

 

 이거는 만약에 쓰면은

 

 아오이 차 좋아해서 아오이가 먼저 일 것 같은데

 

 아오이는 그런 예절도 배워놨을 것 같아 맞아

 

아람  뭔가 엘리트 집안~

 

 워낙 어머니가 교양ㅋㅋ 있는 분이라

 

 교양ㅋㅋㅋ

 

 그리고 얘는 경찰학교에서 배운대

 

아람  뭐 심신을 다스리는 법 이런 것 때문에 배우는 건가

 

 약간 일본 전통 문화 그런 교양?

 

 그런 것 같아 알아야지 경찰이면 뭐

 

 

 

 지역 공예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워크숍에 참가했어! 어떤 걸 만들었어? 완성도는 어때? 

 

  손재주 좋아가지고 둘 다...

 

아람  잘할 것 같은데

 

 약간 도자기 같은 거 할 거 같지 않아?

 

 어~ 도자기 할 수도 있겠다 둘 다 잘 할 것 같아 

 

 

 

 옆 방에서 비명 소리가... 거짓말이지!? 

 

 나 또 갇혀버렸다 뭐야 이게

 

 뭐야 이게 갑자기 갑자기 코난 세계관?

 

 살인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코난ㅋㅋㅋ

 

아람  진짜? 진짜 살인 사건이야?

 

 어 야 이거 이거 코난 드림에 안성맞춤인데?ㅋㅋㅋ

 

 수증기 수증기 살인사건... 수증기 살인사건 코스래... ㅋㅋㅋ

 

 

 

 여관하면 당연히 따라오는 살인사건에 휘말려 버렸다! 

 

 야 일본에서는 여관에서 살인 사건 나는 게 당연한 거냐?ㅋㅋㅋㅋ 

 

아람  무서운데?ㅋㅋㅋㅋ

 

 한 바퀴 돌면 원래 장소로 돌아가도 된대 

 

 웬만한 만화에서 여관 살인사건이 꼭 들어가서 그런가 봐

 

 

 

 살인사건 그는 어떤 모습이야? 

 

 어휴... 당연히 경찰, 그 코난 특유의 놀러온 곳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한 경찰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아람  그러니까 당연하지 근데 이건 너무 상상하기 쉬운 거 아니야?

 

 근데 코난이라 그렇지 코난이 아니면은 안 그러지 않을까?

 

 맞아

 

 하이큐 드림이라 생각해 봐 하이큐 드림인데 온천 여행을 갔어 근데 살인 사건이 났어 그러면 경찰에 신고하겠지

 

아람  그치 그치 근데 연모시 그니까 러프듀도 근데 살인사건이 일어날 수 있어

 

 그니까 하이큐 하이큐 애들로 왔는데 살인사건 일어나면 그냥 거대한 캐붕이야ㅋㅋㅋ

 

아람  거기서 뭘 할 수 있겠어 고등학생들이

 

 아니 너무 우울한 거 아니야? 기분 좋게 온천 여행하러 왔는데 고등학생들이 살인 사건을 목격하면은 나 같으면 트라우마 생김

 

아람  진짜 PTSD 생길 듯

 

 내가 코난에 너무 익숙해져가지고 당연히 신고하고 옆 사람들 못 오게 하고 천으로 가려놓고 인터뷰하려고 하는 게 당연해 보이는데...? 근데 뭔가 되게 새롭다 하기와라는 기동대여가지고 그런 거 본 적이 없잖아... ㅋㅋㅋ누군가는 갔어야 하는 코스였던 거야

 

 

 

 증거를 찾기 위해서 따로 행동을 하자고 말을 한다면 상대의 반응은? 

 

  납득할 것 같은데?

 

 근데 납득할 거 같긴 한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무슨 일 있으면은 덤비지 말고 바로 도움 요청하러 오라고 막 그 정도는 할 것 같아

 

 그렇지 서로 걱정하는 말 한마디 정도는 하겠지 근데 둘이 경찰로서 그걸 완벽하게 믿고 있으니까...

 

 

 

 어라? 혹시 나 의심받고 있나...? 그렇다면 상대는 형사에게 어떤 말을 할까? 

 

 야 근데 애매하다 하기와라는 바로 경찰이 그거 보여주면 되는데 아오이는 못 보여주잖아

 

 그니까 그렇네 그렇게 생각하니까 아오이는 의심받을 만하네

 

 여기서 가명 써야 돼

 

 저 사실 사립 탐정입니다 코난 세계관 특 탐정이면 의심 안함

 

아람  아ㅋㅋㅋㅋㅋ 

 

 특히 경찰하고 같이 있는 탐정

 

 그래도 뭔가 의심받는다면은 하기와라가 말하겠지 

 

 그지 진짜 계속 있었다고 얘기하지 않을까 알리바이가 있다고 만약에 아오이가 의심받을 때 하기와라가 나서서 그녀는 제 여자친구라서 저랑 계속 있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누구신가요? 하면 딱 이렇게 딱 경찰 수첩 보여주면서 하기와라 켄지입니다

 

 그 하기와라 특유의 말투로 우리 둘 완전 러브러브한 커플이라서 한시도 안 떨어져 있었다면서 경찰수첩 보여주고... 

 

 

더보기

 너무 오래 목욕했더니 현기증이... 상대의 반응은? 

 

 근데 정상적인 남성이라면

 

아람  그렇지 바로 갈겨

 

 정상적인 남정네라면 바로 유퀴즈~? 하지

 

아람  입술을 갈겨 입술을 스텝 바이 스텝 ♪

 

 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이거 우리 유행어로 밀어도 되겠는데? ㅋㅋㅋ 함뜨 말고 우리 이제 유퀴즈로 가자

 

 ㅋㅋㅋㅋㅋ우리는 이제 유퀴즈야

 

 근데 뭔가... 뭐라 해야 되냐 이럴 때는

 

 약간 만약에 그런 정말 음란 마귀를 쏙 빼고 보면은 하기와라 되게 다정하게 이마 짚어주면서

 

 물 마실래 이런 거 하지 않을까?

 

 물 마실래 이러면서 챙겨줄 것 같다

 

아람  아니 왜 그걸 왜 빼

 

 왜 빼냐니 아니 아니 그거 안 빼면 그냥 바로 스텝 바이 스텝 하는 거지 고민할 게 뭐가 있어ㅋㅋㅋ

 

아람  지금 시간도 새벽인데 스텝 바이 스텝으로 가라 그래

 

 

 

 

 사소한 일로 싸워서 분위기가 어색해졌어 이유는?

 

 있을 법해

 

 그래 이거 보통 여행 가고 한 번쯤 싸워줘야 되거든 음... 뭘로 싸웠을까

 

아람  사소한 걸로 싸운 거면...

 

 둘이 막 엄청 막 싸우는 타입은 아닌데

 

아람  약간 사소한 걸로 토라진 느낌 이런 거 아니야? 약간 지내는 건 같이 지내는데 약간 대답이 시원치 않아진

 

 엄청 대판 싸운 건 아닌데 약간 조금 어색해진 거지 껄끄러워진 거지

 

 아니면 그거 약간 여자들끼리 엄청 놀러 온 사람들이 있었을 거 아니야 거기서 이제 하기와라가 뭔가 역으로 난파 당한 거지

 

 역헌팅? 맞아 왜냐하면 아오이도 자각은 못한다고 했지만 질투심은 있다고 했으니까

 

아람  맞아

 

 그러면 그러면은 이제 아오이가 그걸 지켜봤는데 하기와라는 어떻게 요령껏 돌려보내긴 했는데 아오이가 그걸 본 건 모르는 거지 근데 약간 아오이가 약간 살짝 뚱한 거야 

 

아람  귀엽다ㅋㅋㅋㅋ 거기 막 화내지도 못하고 뭐도 못하고 그냥 거기서 살짝 뚱해 있는 게 너무 귀여워

 

 뭔가 거기서 화내면 속 좁아 보이잖아

 

 그리고 애초에 하기와라가 받아준 것도 아니고 돌려보냈잖아

 

 맞아 화낼 수가 없잖아

 

아람  그냥 그만 작작 잘생기라고 해

 

 확실히 근데 화해하자고 하면은 먼저 이건 사과해야 되는 건 아오이가 맞는 거잖아

 

아람  응

 

 아니 이제 이제 그거지 하기와라가 물어보는 거지 왜 무슨 일이 있냐고 하면은 그냥 아오이가 살짝 별일 아니라고 튕기다가 아니 아까 그 여자들... 이렇게 운을 띄우는 거지 그러면 하기와라는 눈치를 챘겠지 그럼 거기서 귀여움 때문에 갑자기 불끈하는 거지

 

 불끈이래 개웃기다

 

아람  이제 안는 것부터 포옹부터 시작해서 스텝 바이 스텝으로 가는 거지

 

 약간 이렇게나 날 좋아하는 줄 몰랐는데 이러면서ㅋㅋ

 

 아오이 쨩이 날 이렇게 좋아하는 줄 몰랐는데 하고 안았다가 이렇게 묘한 묘한~

 

 

 

 먼저 잠든 드림캐의 자는 얼굴을 보고 있었는데 사실 깨어 있었어 어떤 말을 할까? 

 

 과연 아오이의 행동은? 

 

아람  두둥 

 

 자는 얼굴 관찰하다가 조용하니까 잘생겼네... 이런 말 하지 않았을까

 

아람  음 

 

 깨어 있다는 걸 알았는데도 자는 얼굴은 잘생겼네 이러는 거야?

 

 그런 말을 해서 하기와라가 일어났겠지?

 

아람  아~

 

  하기와라가 놀리면 평소처럼 그냥 부끄러워하면서 화낼 것 같아 하기노바카 하면서ㅋㅋ

 

 

 

 아침에 일어났더니 머리가 장난 아니네…상대가 일어나기 전에 고칠 수 있을까? 

 

 아침에 일어났더니 잠버릇이 심하다고 뭐라 하지 머리카락 난리 난 거 상대가 일어나기 전에 고칠 수 있을까? 

 

 하기와라도 그렇게 막 늦잠 자고 아침 잠에 약할 것 같진 않고 아오이는 그렇게 막 뻗치지 않았는데 괜히 신경 쓰여서 그럴 것 같긴 한데 

 

 그럴 수도 있겠다

 

'お知らせ'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기아오 속궁합 타로  (0) 2023.01.28
하기아오 섹못방 타로  (0) 2023.01.28
온천 여행 주사위 백업  (0) 2022.12.29
주사위 백업 (1)  (0) 2022.12.26
주사위 백업 (2)  (0) 2022.12.24